[스가랴운동] 7과제 설교(7)-선교 > 교육강습

본문 바로가기

眞理 진리바다 pastor Kim Dae Sung

교육강습

[스가랴운동] 7과제 설교(7)-선교

페이지 정보

강사 : 김대성 조회 5,405회

본문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있어서, 폐허가 된 성전의 쓰레기더미를 걷어치우고 새로운 성전을 세우는 일이 시급한 과제이었듯이, 오늘 우리에게 가장 시급한 영적인 과제는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세속의 쓰레기더미를 걷어치우고 새로운 마음의 성전을 짓는 일입니다.

제시된 일곱 가지 [스가랴운동]의 실천 사항을 유념하여 열정적인 기도와 마음의 비장한 각오와 실천적인 신앙으로 우리의 영적인 삶에 전에 없이 큰 변화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재림을 위하여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준비가 이루어져야 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1. 안식일을 즐겁게 맞이하여 존귀하게 지키는 일을 우리의 삶에 있어서
가장 우선적인 순위에 둡시다. 금요일 오후에는 실제로 안식일 맞이를
위해 준비합시다.

2. 구제와 봉사는 재림을 기다리는 성도들의 의무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모든 소유물들, 재물, 시간, 건강, 재능들의 한 부분을 과감하게
떼어서 이웃을 위해 사용합니다.   

3. 십일조와 헌물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 행위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만물의 창조주가 하나님이심을 인정하는 표시
이기도 합니다. 정직하고 자원하는 헌물이 필요합니다. 

4. 감사와 기쁨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바라시는 뜻입니다. 마음에 감사와 기쁨이 있으면 우리의 언어생활이 달라집니다. 우리의 표정이 달라집니다. 

5. 말씀과 기도는 살아있는 그리스도인들의 생명과도 같은 것입니다. 충분한 말씀과 기도가 우리의 삶을 지배하게 될 때에 우리의 변화를 가능케 하는 성령의 역사가 나타납니다. 

6. 식생활 개혁은 재림성도의 필수과목이기도 합니다. 육류와 자극성이 강한 식품들은 우리의 품성을 겸손하고 온유하게 변화시키는 일에 분명한 장애물입니다. 

7. 복음전도는 재림을 기다리는 성도들의 필수 과목입니다. 선교적 관심이나 활동이 멈춘 그리스도인의 신앙에는 침체와 쇠퇴가 있을 뿐입니다. 움직여야 삽니다. 

이 일곱가지 실천 사항을 평생동안 마음에 새겨두고 날마다의 생활 속에서 성령의 역사를 통해서 이루어간다면 우리의 삶에 큰 행복과 기쁨과 건강이 찾아올 것입니다. 마침내 영원한 생명을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성도들에게 풍성한 하늘의 축복이 임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